> News > Hotel
포시즌스 오아후, 찰리 파커 총지배인 선임
한정현 기자  |  aehera@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4.17  11:35:09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 신임 총지배인 찰리 파커(Charlie Parker)

하와이 오아후 섬 서쪽 해안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이하, 포시즌스 오아후)가 신임 총지배인으로 찰리 파커(Charlie Parker)를 임명했다.

22년이 넘는 호텔 경력의 찰리 파커 신임 총지배인은 스코틀랜드 에든버러 출신으로, 미국의 미시간 주립대학교와 영국의 셔리 대학교에서 호텔 경영학을 전공했다. <포시즌스 호텔 런던 앳 파크 레인>에 처음 호텔업계에 입문한 이래 도심 호텔, 비치 리조트, 레지던스, 프라이빗 섬 리조트, 크루즈 등 포시즌스 브랜드의 숙박업 전반에 걸친 다양한 분야에서의 경험을 쌓았다. 뿐만 아니라, 미국 뉴포트 비치, 이집트의 샤름 엘-셰이크, 카타르의 도하, 영국, 몰디브 등 동서양을 아우르는 전세계 무대에서의 경력을 자랑한다.

포시즌스 오아후 영입 전에는 2011년 영국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 햄프셔>의 총지배인을 역임했고, 2017년 1월에 오픈한 런던의 상징적인 <포시즌스 호텔 런던 앳 텐 트리니티 스퀘어>에서 총지배인을 지내며 강한 비즈니스 통찰력과 안정적인 경영, 고객 및 직원에 대한 헌신 정신으로 총책임자로써의 탁월한 능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파커 총지배인은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몰디브의 크루즈 리조트 ‘포시즌스 익스플로러(Four Seasons Explorer)’ 런칭에 기여하고 1년 동안 운영한 경력도 있다. 스쿠버다이빙 PADI 자격증을 가진 그는 포시즌스 익스플로러를 통해 단순한 스노클링을 넘어 해양생물학자와 함께 세계자연유산 유네스코에 등재된 인도양의 해안 지대를 누비며, 만타레이, 고래 상어와 같은 희귀 어종의 생태계를 탐구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등 자연과 어우러지는 럭셔리 여행 상품을 직접 운영하고 관리 감독하는 역량을 길렀다.

파커 총지배인은 “하와이의 풍부한 문화와 예술, 역사, 그리고 자연을 품고 있는 기쁨의 땅 ‘코올리나’를 세계에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되어 영광”이라는 소감과 함께, “많은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포시즌스 오아후의 또 다른 시작을 위해 앞장서고, 하와이를 대표하는 럭셔리 비치 리조트라는 명성을 지키키 위해 리조트 고객뿐만 아니라 전 임직원과 끊임없이 교감하고 소통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2016 년 5 월에 오픈한 포시즌스 오아후는 USA 투데이 베스트 10, 트래블앤레저의 월드 베스트 어워드, 콘데나스트 트래블러의 세계 최고 신규 리조트, 포브스 선정 톱 10 리조트 등 전세계 유력 매체에서 받은 수많은 수상 이력을 자랑한다. 지난 3월에는 아이오 미디어 하와이 롯징&투어리즘 어워드에서 “최고의 호텔(500 개 객실 이하)” 부문과 “최고의 다이닝” 부문(이탈리안 레스토랑, 노에)에 나란히 선정되며, 하와이 내 숙박 및 관광업계에서도 명실공히 ‘최고의 리조트’라는 입지를 굳혔다.

   
 
한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elAviaOpenMediaContact Us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5026 서울시 광진구 자양로 131, K&S빌딩 307호  |  대표전화 : 02)3297-7607  |  팩스 : 02)6008-7353
오픈미디어  |   사업자등록번호 : 210-13-42325  |  대표 : 마은주
호텔아비아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광진 라 00128  |  대표ㆍ편집인 : 장진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진수
Copyright © 2018 호텔아비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