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 Hotel
Sunway Hotels & Resorts, CEO로 Andre Scholl 임명말레이시아의 대기업 Sunway 그룹의 자회사 Sunway Hotels & Resorts
장진수 편집인  |  hoav@daum.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4.17  11:21:29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Andre Scholl, Chief Executive Officer of Sunway Hotels & Resorts

말레이시아의 대기업 Sunway 그룹의 환대 자회사 Sunway Hotels & Resorts가 회사의 성장 전략을 이끌고, 운영 효율성을 높이며, 호텔 그룹의 다음 발전 단계를 감독할 CEO로 Andre Scholl을 임명했다고 4월 17일 발표했다.

Scholl 신임 CEO는 30년 넘게 리더십 경험을 쌓아온 환대 산업 전문가로, 스위스에서 경력을 시작한 후 여러 국제 호텔 그룹에서 일했다. 스위스 시민인 Scholl 신임 CEO는 아시아와 유럽 전역의 1급 및 2급 도시에서 단독 및 복합 도시센터 개발 외에 여러 주요 도시와 리조트 부동산에 다양한 국제 노출, 견고한 사업 감각 및 성공을 부여한다. 수익성을 높이고, 자산을 개선하며, 화합하는 팀을 결성하는 능력을 포함해 환대 부문에서 그의 입증된 리더십과 운영 경험은 말레이시아 및 동남아시아에서 그룹의 입지를 강화하고 확대하고자 하는 Sunway에 귀중한 도움이 될 전망이다.

Scholl 신임 CEO는 "이 흥미진진한 시기에 Sunway Hotels & Resorts를 이끌게 돼 영광"이라며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삶을 풍부하게 만드는 혁신을 단행함으로써 지속가능한 발전 부문에서 아시아의 모범 기업이 되고자 하는 Sunway의 새로운 비전을 향해 나아가는 임직원 모두 그룹의 다음 운영 우수성, 발전 및 성장 단계를 통해 그간의 성공을 기반으로 회사를 이끌어갈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Scholl 신임 CEO는 견고한 사업 및 재정 감각을 발휘하고, 달라진 사회정치 및 경제 전망 하에 운영 사업 모델을 재설계하는 등 계획된 호텔 확장, 재단장, 새 개장 및 재개발을 위한 전략적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직원 개발과 고객 체험에 전적으로 집중하는 그는 직원을 관리하면 직원이 고객을 관리하고, 그 결과 사업이 저절로 관리된다는 신념을 기반으로 평생 이 업계에 몰입해왔다.

Scholl 신임 CEO는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및 베트남에 있는 Sunway Hotels & Resorts의 11개 호텔과 리조트를 책임지게 된다. 이들 호텔과 리조트의 객실, 스위트, 서비스 레지던스 및 럭셔리 빌라를 합하면 3,300개가 넘는다. 또한, 이들 호텔과 리조트에서는 여러 가지 컨벤션, 회의 및 전시 시설도 제공한다.

그는 더 높은 수익을 창출하고자 특히 전통 시장과 신규 시장에서 자사 브랜드의 풋프린트 잠재성을 최대한 높이며, 우선 회사 전략을 조정하고, 운영 우수성을 높이며, 자사 호텔과 리조트의 미래 성장을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Scholl 신임 CEO는 Sunway Hotels & Resorts에 합류하기 전에 Regent Hotels & Resorts에서 그룹 운영 선임 부사장직을 역임했다. Regent Hotels & Resorts에서는 타이베이, 베이징, 베를린, 포트 몬테네그로 및 충칭에 있는 호텔을 위한 브랜드 운영을 담당했고, 하얼빈, 자카르타, 푸쿠크 및 보스턴에서 그룹의 새 호텔 개발을 지휘했다.

그 전에는 Marco Polo Hotels에서 그룹 운영부사장 및 최고운영책임자로 일했다. Marco Polo Hotels에서는 홍콩, 중국 및 필리핀에 있는 전체 13개 Marco Polo 호텔을 담당했다. 또한, 그는 Marco Polo Hotels의 새로운 고급 호텔 컬렉션 Niccolo by Marco Polo의 설계 개발과 재단장을 수행하는 팀을 이끌었다.

Scholl 신임 CEO는 아시아, 중동 및 유럽에서 Shangri-La, Conrad, Mandarin Oriental 및 Hilton Hotels & Resorts 같은 브랜드의 주요 럭셔리 국제 호텔에서 수많은 선임 리더십직을 역임했다. 그는 호주 RMIT 대학에서 경영 전문 자격증을 취득했다.

SUNWAY HOTELS & RESORTS
말레이시아 굴지의 대기업 Sunway 그룹의 환대 자회사 Sunway Hotels & Resorts는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및 베트남에서 11개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관리한다. 이들 호텔과 리조트의 객실, 스위트, 서비스 레지던스 및 럭셔리 빌라를 합하면 3,300개가 넘는다. 환대 자산과 서비스로 구성된 Sunway Hotels & Resorts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는 통합적인 도시에서 대형 컨벤션, 회의 및 전시 시설을 갖춘 호텔 클러스터, 개인 빌라, 웰빙 리트리트 및 복합적으로 개발된 5성, 4성 및 3성 호텔의 소유권과 관리를 포함한다. 

 

장진수 편집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elAviaOpenMediaContact Us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5026 서울시 광진구 자양로 131, K&S빌딩 307호  |  대표전화 : 02)3297-7607  |  팩스 : 02)6008-7353
오픈미디어  |   사업자등록번호 : 210-13-42325  |  대표 : 마은주
호텔아비아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광진 라 00128  |  대표ㆍ편집인 : 장진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진수
Copyright © 2018 호텔아비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