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 Hotel
‘지속 가능한 럭셔리’ 비스타 워커힐 서울, 4월 오픈
호텔아비아 편집국  |  hotelavia@hotelavia.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3.27  09:15:58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비스타 워커힐 서울이 자연과 사람, 미래가 공존하는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새롭게 리뉴얼해 오는 4월 오픈한다. ‘지속 가능한 럭셔리(Sustainable Luxury)’라는 콘셉트와 함께 다양한 테크놀로지 구현으로 미래지향적인 공간으로 탈바꿈하여 고객의 삶에 생동감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워커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경관(View)’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명인 ‘비스타(Vista)’에는 ‘워커힐의 미래’라는 뜻이 함께 내포되어 있다. 비스타의 로고는 워커힐의 대표적 전경인 한강과 아차산의 형상을 V와 A로 표현하고 이를 반복하여 자연과의 공존공영을 나타내면서 현재에서 미래로 향하는 모습을 패턴화했다.

먼저, 호텔 로비에 들어서면 만날 수 있는 ‘고목’과 4층 야외에 위치한 시그니처 보타닉 가든 ‘스카이야드’는 세계적인 플랜트 헌터 니시하타 세이준의 국내 첫 큐레이션 프로젝트 작품으로,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자연친화적인 면을 나타낸다. 비스타의 탄생을 함께하는 ‘고목’은 지중해 최대의 섬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에서 태어난 800년 된 올리브 나무로, ‘아트센터 나비’와 아트스튜디오 ‘김치앤칩스’, 로보틱스 아트팀인 ‘팀 보이드’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션 맵핑’을 통해 국내 최초로 로봇암(Robot Arms)을 활용하여 자연을 미래지향적으로 표현한다.

시그니처 보타닉 가든 ‘스카이야드’는 고객들에게 진정한 웰니스를 생각하고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으로 태어나며, 초록 식물로 둘러싸인 정원, 한강 전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풋 바스(Foot Bath) 시설, 테라스 바를 포함하여 스카이야드 이용객을 위한 지압길, 요가 데크 등 건강을 생각한 산책길을 조성했다. 이와 함께 호텔에는 일본 대표 라이프스타일 서점 ‘츠타야’와 컴필레이션한 시그널 뮤직과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 ‘유키 구라모토’가 워커힐만을 위해 특별하게 편곡한 음악이 잔잔하게 흐르며, 곳곳에 다양한 미디어 아트 영상으로 고객들이 창의적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촉매제 역할을 한다.

   
 

은은한 그레이와 블루 톤을 배색한 250개 모든 객실에서는 아이패드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인 룸 오더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국내 최초 음성인식시스템 ‘NUGU’를 도입하여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은 물론 음성인식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로비에 위치한 가상현실 체험공간인 ‘VISTA VR ZONE’과 매일 다르게 구현되는 디지털 월 아트 작품 ‘A.I Mirror(인공지능 거울)’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신 테크놀로지 경험을 선사한다.

감각적인 맛과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양식당 ‘델 비노’에서는 콜드 메뉴 라이브 세션을 마련하여 조식 및 점심 뷔페에도 적합한 공간으로 조성했으며, 창가 쪽에는 PDR을 마련해 고객들의 모임을 더욱 특별하게 한다. 일식당 ‘모에기’에서는 스시 카운터를 창가 쪽으로 배치하여 서울 시내 최고의 경관과 함께 정통 일식 메뉴를 선보이며, 데판야끼 존을 새롭게 조성하여 다양한 철판 요리를 제공한다. 이에 가족 모임과 비즈니스 미팅 등 고객의 안락한 식사를 위한 PDR이 추가적으로 마련된다. 탁 트인 한강의 전경이 펼쳐지는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바 ‘리바(Re:BAR)’에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긴 18m의 바와 함께 게더링 테이블을 보강하여 고객들이 자유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라이브 DJ 음악과 최고의 믹솔로지스트들이 선보이는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전문 테라피스트들의 섬세한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스위스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 발몽의 ‘브이스파’를 비롯해 하이폭시, 슬링 등의 차별화된 장비와 수(水) 치료 시설, 1:1 맞춤형 웰니스 컨설팅을 갖춘 ‘웰니스 클럽’ 등에서 잊지 못할 경험과 추억을 제공한다.

 

 

호텔아비아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elAviaOpenMediaContact Us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5026 서울시 광진구 자양로 131, K&S빌딩 307호  |  대표전화 : 02)3297-7607  |  팩스 : 02)6008-7353
오픈미디어  |   사업자등록번호 : 210-13-42325  |  대표 : 마은주
호텔아비아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광진 라 00128  |  대표ㆍ편집인 : 장진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진수
Copyright © 2017 호텔아비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