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 Hotel
JW 메리어트 카오락 리조트 스위트, 태국 남부의 목가적인 안다만 해안에 오픈
최종원 국장  |  asanchoijw@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12.29  15:45:49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긴 JW 메리어트 카오락 리조트 스위트의 수영장

카오락에 오픈한 두 번째 JW 메리어트 리조트인
JW 메리어트 카오락 리조트 스위트는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멋진 해안가 휴양지로 2 베드룸 스위트를 갖추고 있다.

30개의 뛰어난 호텔 브랜드로 구성된 메리어트 본보이의 포트폴리오 중 하나인 JW 메리어트는 지난 11월 23일 태국 남부 안다만 해안의 아름다운 해변가에 자리잡은 올 스위트 럭셔리 휴양지인 JW 메리어트 카오락 리조트 스위트(JW Marriott Khao Lak Resort Suites)의 오픈을 발표했다. 

52개의 세련된 2 베드룸 스위트는 89~111 제곱미터 규모로 밝은 실내외 공간, 태국 남부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현대적인 거실, 이국적인 열대 정원이 내려다보이는 전용 테라스 또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다. 특히, 그라운드 플로어에 위치한 스위트는 수영장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긴 2.4km 길이의 매력적인 라군 수영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카오락 리조트 스위트는 JW 메리어트 카오락 리조트 & 스파의 다양한 시설을 함께 공유한다. 특히, 리조트는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신나는 장소이자 말 그대로 물놀이를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새롭게 오픈한 아쿠아 플레이 존(Aqua Play Zone)이 내려다보이는 완벽한 자리에 위치해있다. 아쿠아 플레이 존에는 아이들과 가족들이 분수 트램펄린으로 향하기 전에 덕 다이브(물 속으로 서프보드와 함께 잠수하여 파도를 피하는 기술)를 할 수 있는 파도풀이 마련되어 있으며, 이는 점프를 할 수 있도록 고안된 창의적인 액티비티이다.

리조트의 아쿠아 컨셉은 워터 슬라이드와 야외 놀이터로 이어지고, 아이들과 부모들은 편안하고 친숙하며 건강한 클래식 요리를 제공하는 시원하고 캐주얼한 살라 레스토랑 & 바(Sala Restaurant & Bar)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살라는 아이들이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그들의 베이스캠프가 될 것이며, 살라에서 매일 열리는 파스타 만들기, 믹솔로지 마스터클래스 및 마시멜로 굽기 등 다양한 액티비티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친구들과 가족들은 두 명이 막대에 나란히 앉아 서로를 쓰러뜨려야 하는 재미있지만 매우 경쟁적인 스포츠인 무에타이 바다 복싱을 경험할 수도 있다. 그 외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에는 환경 보호를 위한 아트 오브 트래시(Art of Trash) 워크샵, 플로팅 해먹에 누워 2.4km 수영장 주변을 항해하는 크루즈, 리조트 보트를 타고 얼음처럼 차갑고 신선한 코코넛 따기, 해변에서 영화 보기 등이 있다. 또는, 가족용 텐트에서 해변 피크닉을 즐기거나 사쿠라 일식 레스토랑에서 인터랙티브한 데판야끼 쇼를 즐길 수도 있다.

11개의 레스토랑 및 바는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전통 태국 요리 레스토랑, 타 크라이(Ta-Krai)부터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올리브(Olive),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는 워터프론트(Waterfront)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살라 레스토랑 & 풀 바(Sala Restaurant & Pool Bar)와 지중해 지역 요리에서 영감을 받아 스테이크 및 해산물 그릴 요리를 선보이는 드리프트 비치 바 & 그릴(Drift Beach Bar & Grill)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델리, 비치 바, 인피니티 풀 바, 아쿠아마린 풀 바 및 차르(Czar) 로비 바에서는 하루 종일 간단한 스낵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 JW 메리어트 카오락 리조트 스위트_2베드룸 스위트

가족 휴가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다시 연결하는 것이며, 리조트에서는 이를 위한 핵심 공간으로 유기농 채소와 허브 재배를 위한 전용 야외 공간인 JW 가든을 선보인다. 이곳에서 가족들은 리조트 셰프의 안내를 받아 신선한 재료를 고르고 그 재료를 이용해 태국 요리를 배울 수 있다. 향기로운 허브와 꽃 사이에서, 또는 고객의 스위트나 빌라에서 프라이빗하게 가족 피크닉을 즐길 수도 있다.

이 외에도 리조트는 최첨단 회의 시설, 최신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테니스 및 스쿼시 코트, 키즈 클럽, 콴(Quan) 스파 등을 갖추고 있다. 콴 스파는 태국 전통 마사지부터 활력을 주는 바디 랩과 리조트에서 생산된 유기농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는 스크럽에 이르기까지 종합적인 치유 테라피를 제공한다. 아늑한 카바나와 같은 고요한 공간은 고객들이 다시 연결되고 기억에 남는 순간을 만들 수 있게 해주며, 큭칵(Khuk Khak) 해변은 산책하거나 물놀이를 즐기거나 야자수 그늘에 앉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목가적인 분위기를 제공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태국, 베트남, 캄보디아 및 미얀마 지역 부사장인 야콥 헬겐(Jakob Helgen)은 “확장 및 개보수된 JW 메리어트 카오락 리조트 & 스파와 함께 위치해 있으며 넓은 객실과 뛰어난 서비스를 갖춘 JW 메리어트 카오락 리조트 스위트의 오픈은 가족은 물론 남녀노소 모든 여행객들에게 완벽한 숙박 경험을 제공해 의미 있는 연결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JW 메리어트 카오락 리조트 스위트의 총지배인, 압히마니우 싱(Abhimanyu Singh)은 “JW 메리어트 카오락 리조트 스위트의 오픈을 발표하고 전 세계 여행객들을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JW 메리어트 브랜드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연결하고 몸과 마음, 정신을 풍요롭게 하는 등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에 초점을 맞춘다”고 덧붙였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elAviaOpenMediaContact Us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117, 동아빌딩 11층 1179호  |  대표전화 : 02)3297-7607  |  팩스 : 02)6008-7353
오픈미디어  |   사업자등록번호 : 210-13-42325  |  대표 : 마은주
호텔아비아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서울중 라00701  |  대표ㆍ편집인 : 장진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진수
Copyright © 2023 호텔아비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