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 Hotel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대구 메리어트 호텔, 페어필드 부산 송도 비치 국내 여행 장려를 위한 공동 패키지 런칭세 호텔 모두 투숙 시 무료 숙박권 증정
마은주 기자  |  hotelavia@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3.15  10:19:47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국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세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대구 메리어트 호텔, 페어필드 바이 부산 송도비치가 ‘뉴-트로 에디-숀 (Newtro Edition)’ 객실 패키지를 공동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 호텔이 함께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뉴트로 (Newtro)’ 콘셉트 아래 각 호텔이 위치한 지역의 관광 특색을 살린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에서는 소풍을 즐기며 뉴트로 감성을 살릴 수 있는 코닥 필름 카메라와 함께 투고 샌드위치와 밀크티를 제공한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패키지 고객에게 전국 3대 빵집으로 불리는 대구 근대 골목 단팥빵의 빵과 함께 옛날 느낌을 그대로 담은 쌍화 뱅쇼와 전통 찹쌀떡을 제공한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에서는 고릴라 브루잉에서 제조한 부산 지역 대표 주류 ‘부산 페일 에일’ 맥주와 함께 추억을 되살릴 수 있는 옛날 과자 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세 호텔의 패키지를 모두 이용한 고객에게는 뉴트로 디자인의 스탬프 티켓을 기념으로 제공하며, 숙박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국내 여행이 여느때보다 활발한 요즘, 세 호텔이 각각 위치한 수원, 대구, 부산 송도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여행지를 찾는 국내 여행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은 광교 호수 공원과 도보 3분으로 자연 경관을 즐기며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갤러리아 광교점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아쿠아 플라넷 광교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KTX 동대구역과 대구 신세계 백화점 도보 5분 내 위치해 최상의 접근성을 자랑하며, 요즘 소셜미디어에서 유명한 수성못, 김광석 다시 그리기 길 등을 둘러보며 대구를 즐기기 좋다. 부산의 송도 해수욕장 중심에 위치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는 전 객실 오션뷰를 제공하며, 송도의 유명 관광지인 송도 케이블카, 암남공원과 인접해 있어 다양한 놀거리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KTX부산역과도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국내 여행객들에게는 최상의 위치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의 이동현 총지배인은 “뉴-트로 에디-숀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국내 여행 수요를 충족 시키고, 재미있는 국내 여행을 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했다.”, “이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이 세 호텔에서 제공하는 각기 다른 서비스도 경험하고 수원, 대구, 부산의 숨겨진 매력을 더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패키지 예약 및 이용은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1만원부터 시작한다. (세금 별도, 호텔마다 가격 상이 함) 패키지 관련 문의 및 예약은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마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elAviaOpenMediaContact Us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117, 동아빌딩 11층 1179호  |  대표전화 : 02)3297-7607  |  팩스 : 02)6008-7353
오픈미디어  |   사업자등록번호 : 210-13-42325  |  대표 : 마은주
호텔아비아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서울중 라00701  |  대표ㆍ편집인 : 장진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진수
Copyright © 2021 호텔아비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