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 Hotel
포시즌스 호텔, 방콕, 마드리드, 도쿄, 나파밸리, 샌프란시스코 등에 오픈
장진수 편집인  |  hoav@daum.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2.06  13:03:18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포시즌스 호텔 마드리드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는 올해 아시아와 북미 및 유럽 지역에서 신규 오픈하는 호텔들을 소개하고, 신규 호텔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올해 신규 오픈하는 포시즌스 호텔은 태국 방콕, 스페인 마드리드, 일본 도쿄와 미국의 나파밸리, 샌프란시스코, 뉴 올리언스 등으로, 해당 지역의 지역 및 문화적 특색을 고스란히 반영할 예정이다. 이들 호텔들은 포시즌스 브랜드 철학과 지역적 특징이 조화롭게 설계된 인테리어로 내 외부를 단장하고, 포시즌스만의 색다른 액티비티와 투어 프로그램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포시즌스 호텔 방콕
태국 차오프라야강 일대에 '포시즌스 호텔 방콕'이 들어선다. 세계적인 건축가 ‘장-미셸 게디’가 전체적인 설계를 맡았으며, 호텔 내외부 디자인은 태국 전통 양식에 기반해 남미 소셜 클럽에서 영감을 받아 이국적인 색채를 접목했다. 이곳은 특히, 차오프라야강과 이어진 듯한 착시현상을 일으키는 인피니티 풀이 인상적이다. 또한 국제공항과 도시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강 인근에 자리한 유명 관광지 투어를 비롯해 수상 가옥과 크루즈 등 다양한 리버사이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스위트 룸을 포함 총 299개의 객실을 보유하며 오픈 예정일은 4월이다. 오픈 기념 특전으로는 최소 2박 투숙 시 식사와 스파에 사용할 수 있는 100달러 크레딧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포시즌스 호텔 도쿄 오테마치
도쿄 중심부인 오테마치 지역에 일본 내 3번째 포시즌스 호텔인 <포시즌스 도쿄 오테마치>가 들어선다. 39층 고층 건물의 꼭대기 6층에 위치하며, 지하철역과 인접해 비즈니스 방문객은 물론, 일반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투숙객은 포시즌스 전용 가이드의 설명과 함께 일본 천황이 거주하는 ‘고쿄’를 둘러보는 프라이빗 투어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스위트룸을 포함 총 190개의 객실을 보유하며 오는 7월 오픈한다. 오픈 기념 특전으로는 최소 3박 투숙 시 투숙 금액의 15% 할인 및 다이닝과 스파에 사용 가능한 1만엔 크레딧 제공하는 행사를 내년 1월 1일까지 진행한다.

포시즌스 호텔 마드리드
스페인의 기념적인 첫 포시즌스 호텔로, 유명 관광지인 카나레자스 중심가에 위치한 7개의 아름다운 고대 건물이 '포시즌스 호텔 마드리드'로 탈바꿈했다. 최첨단의 스파 시설과 함께 테라스에 풀장을 구비했으며, 루프탑 야외 식당에서는 세계적인 미쉐린 스타 쉐프 ‘다니 가르시아’의 스페인 현지식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호텔 주변은 다양한 레스토랑과 쇼핑 부띠끄가 즐비하여 현지인에게도 인기 있는 구역으로, 도보 거리에 각종 마드리드 대표 관광지가 위치해있다. 총 200여 개의 호텔 객실과 39개의 스위트 객실로 이루어져있으며 오는 5월 중 오픈한다. 오픈 기념 특전으로 올 한 해 동안 최소 2박 예약 시 2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포시즌스 리조트 나파밸리
미식가와 와인 애호가들의 성지, 캘리포니아 주 나파 밸리에 '포시즌스 리조트 나파밸리'가 오픈한다. 이곳은 최고의 까베르네 쇼비뇽 품종을 생산하는 것으로 알려진 와인 메이커 ‘토마스 리버스 브라운’과의 제휴로 오픈하는 것으로, 포시즌스 최초의 와이너리와의 협업에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다. 아울러 본 리조트는 까베르네 쇼비뇽 포도밭을 끼고 있어 투숙 시 이곳의 와이너리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전문가와 함께하는 테이스팅 세션은 물론, 포도 수확, 셀렉션 및 블렌딩 과정을 모두 구경할 수 있는 와인메이킹 투어도 즐길 수 있다. 벽난로와 테라스를 구비한 85개의 빌라로 이루어졌으며, 오는 2월 중 오픈한다.

포시즌스 호텔 샌프란시스코 앳 엠바카데로
샌프란시스코의 2번째 포시즌스 호텔이자 캘리포니아 주 내 8번째로 '포시즌스 호텔 샌프란시스코 앳 엠바카데로'가 개관한다. 48층 높이의 샌프란시스코 랜드마크 건물인 ‘345 캘리포니아 센터’의 가장 높은 11개 층이 포시즌스 호텔로 리뉴얼되었다. 페리빌딩, 피셔맨스 워프 등의 대표 관광지와 가까운 접근성을 자랑한다. 7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한 155개의 객실을 보유하며 올해 상반기 내 오픈예정이다.

포시즌스 뉴올리언스
연간 약 1백 만명의 방문객이 찾는 미국 내 인기 여행지 중 하나인 뉴올리언스의 첫 번째 포시즌스 호텔이 오픈한다. 루프탑 풀을 구비한 '포시즌스 뉴올리언스'는 어너스트 엔 모리얼 컨벤션 센터 옆에 위치하며 객실에서 미시시피강과 도시 전망을 조망할 수 있다. 340여 개의 객실과 90여 개의 프라이빗 레지던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해 하반기 오픈한다.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Four Seasons Hotels and Resorts)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는 1960년 설립 이후, 세계적 수준의 객실 서비스와 혁신적인 고객 지원 서비스로 럭셔리 호텔의 새 지평을 열었다. 전 세계 47국 주요도시와 휴양지에 117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50개 이상의 새로운 호텔과 리조트가 오픈 예정에 있다. 최상의 서비스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포시즌스는 여행객 대상 여론조사 및 세계적 호텔 체인 랭킹에 꾸준히 최고의 호텔로 선정되고 있다. 
 

 

장진수 편집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elAviaOpenMediaContact Us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117, 동아빌딩 11층 1179호  |  대표전화 : 02)3297-7607  |  팩스 : 02)6008-7353
오픈미디어  |   사업자등록번호 : 210-13-42325  |  대표 : 마은주
호텔아비아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서울중 라00701  |  대표ㆍ편집인 : 장진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진수
Copyright © 2020 호텔아비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