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 Hotel
WE 호텔, 아이랑 힐링 여행~ 겨울 패키지 선보여
마은주 기자  |  hotelavia@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2.23  06:05:1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는 한라산 중산간 자락에 위치해 있어 한라산의 맑은 공기와 청명한 하늘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겨울 힐링 여행의 최적지다. 그리고 겨울 눈꽃이 아름다운 등산로인 영실코스가 WE 호텔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겨울 산행에 편리하다.

굳이 한라산을 등반하지 않아도 WE 호텔의 20만평에 달하는 숲 속을 산책하는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통해 겨울 한라산의 상쾌함을 느낄 수 있으며, 숲 해설사와 진행하는 숲 명상 시간으로 건강한 힐링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겨울 패키지 ‘윈터 힐링(Winter Healing)’과 ‘윈터포레스트(Winter Forest)’ 2가지의 겨울 패키지를 겨울 시즌 동안 선보인다.

‘윈터 힐링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로비라운지 아잘이아에서 핫초코 2인,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그리고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며, 아이들을 위한 교감 프로그램인 ‘아이랑’ 또는 심신의 피로, 혈액순환 개선 및 통증완화에 좋은 프로그램인 ‘아쿠아 서킷’을 성인 2인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아이랑’ 프로그램은 특수하게 설계되어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을 주면서 사람의 체감 온도와 비슷하게 물의 온도를 유지하는 돔 형식의 아쿠아 메디테이션 풀에서 진행한다. 부모가 아이에게 WATSU라는 수중기법을 이용하여 교감이 진행되는 수중 교감 프로그램으로 부모가 아이를 물 안에서 안고 물의 흐름을 느낄 수 있도록 움직이면서 진행된다.

   
 

‘아쿠아 서킷’ 프로그램은 다양한 기능성 풀에서 진행하는 수(水) 치료 프로그램으로 미세한 용암해수 물방울이 말초신경을 자극시켜 체내 혈류량과 열 발산량을 증가시키고 체내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는 ‘마이크로 버믈 아쿠아(Micro Bubble Aqua)’, 물의 저항과 수중 운동 장비를 활용하여 관절에 무리한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운동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아쿠아 짐(Aqua Gym)’, 신체 깊숙이 열을 전달하는 초음파를 물 속에서 적용하여 말초 혈액순환을 증대시키는 ‘울트라 소닉(Ultra Sonic)’, 부드러운 스톤 관리와 위에서 떨어지는 레인 샤워를 통해 셀룰라이트와 지방을 분해하는데 효과이고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워터 스톤(Water Stone)’, 수압 샤워를 이용한 근육 깊은 곳을 자극하여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을 촉진하고 근육 이완 효과가 있는 ‘드림 바스(Dream Bath)’, 그리고 ‘워터 트리트먼트’는 냉수로 담수된 유일한 풀로 냉온요법을 통하여 몸의 저항력을 부여하여 신체 이상을 극복하는 면역력을 증강시키며 피로를 빨리 풀리게 돕는다. 이렇게 총 6가지의 기능성 풀에서 체질이나 목적에 따라 2가지를 선정하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 웰네스센터_아쿠아 메디테이션 풀

윈터 힐링 패키지의 가격은 2인 기준 주중 16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세금은 별도다. 그리고 2박 시에는 혜택으로 인기 메뉴인 THE WE 치맥세트를 1회 무료로 제공한다.

‘윈터 포레스트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무료 제공, 그리고 미니바 5종을 1회 무료로 제공한다. 가격은 2인 기준 주중 18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세금은 별도다. 또한 2박 시에는 혜택으로 레드와인 1병 또는 키즈 메뉴 1회, 3박 시에는 THE WE 치맥세트를 1회 무료로 제공한다.

이에 더해 가을 패키지 고객에게는 피톤치드가 가장 좋은 아침시간에 숲 트래킹 및 명상 호흡을 할 수 있는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며, 피부 미용에 좋은 천연암반수 수영장과 피트니스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천연화산암반수를 이용하여 다양한 메디컬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는데 아름다움과 건강에 관심을 가지는 많은 여성들과 가족 단위의 고객들의 방문이 대폭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과 힐링 포레스트 시설을 갖추고 있어 한국관광공사로부터 웰니스 관광 33선에 선정되어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다.”라고 전했다.
 

마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elAviaOpenMediaContact Us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117, 동아빌딩 11층 1179호  |  대표전화 : 02)3297-7607  |  팩스 : 02)6008-7353
오픈미디어  |   사업자등록번호 : 210-13-42325  |  대표 : 마은주
호텔아비아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서울중 라00701  |  대표ㆍ편집인 : 장진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진수
Copyright © 2020 호텔아비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