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 Hotel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 4성 획득하며 현판식 가져
한정현 기자  |  aehera@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2.22  21:42:32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왼쪽부터) 요진건설산업 송선호 상무, 요진건설산업 최은상 부회장, 와이씨앤티 ㈜ 최지원 대표, 요진건설산업 최준명 회장, 박수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 총지배인

IT 벤처 산업 구로 디지털 단지 중심에 위치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은 지난 5월 31일 리브랜딩 이후 첫번째로 한국관광공사가 시행하는 호텔 등급 심사에서 ‘4성’을 획득했다. 이로써 구로 가산 디지털 단지 내에서 유일한 인터내셔널 브랜드 4성 호텔이 되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12월 16일 현판식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요진건설산업 최준명 회장, 최은상 부회장,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소유사 와이씨앤티㈜ 최지원 대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박수민 총지배인을 포함한 임직원이 참석하여 이를 기념했다.

와이씨앤티㈜ 최지원 대표는 “비즈니스 및 자유 여행 고객에 차별화된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하며 구로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다져 나가고 있으며,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호텔은 지상 15층, 지하 4층 규모로 원목을 활용한 현대식 인테리어의 객실은 슈페리어, 프리미엄, 레지던셜, 코너스위트, 프레지던셜 스위트의 7가지 타입으로 총 202개 객실이다.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해 넓은 책상과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고 있으며, 넷플릭스를 포함한 인터넷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55인치 LED 스마트 TV 및 필로우탑 메트리스와 고급 침구가 준비되어 있다.

비즈니스 미팅, 가족 모임, 웨딩 등 행사를 위한 약 400석 규모의 G-Ballroom을 포함한 총 7개의 연회장도 갖추고 있다. 호텔 2층에 위치한 테이블 32는 조식, 점심 및 저녁 뷔페 및 단품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총 136석 크기로 3개의 프라이빗룸을 갖추고 있다. 또한 ‘카페&바 72’에서는 포포인츠 브랜드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베스트 브루를 즐길 수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는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객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lay Roulette, Stay Lucky’ 패키지는 다가오는 연말 및 새해에 행운을 기원하며 즐길 수 있는 룰렛 럭키 드로우 이벤트, 테이블 32 깔조네 및 하우스 와인 1병과 객실 1박을 제공한다. 또한 장기 숙박을 계획하는 여행객에 7박 이상 숙박 시 특가를 제공하는 롱스테이 프로모션 등 여행 목적에 맞는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도보 2분, 김포국제공항에서 30분, 인천국제공항에서는 45분이 소요되어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어 자유 여행객과 비즈니스 여행객에 안성맞춤이다.

 

한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elAviaOpenMediaContact Us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117, 동아빌딩 11층 1179호  |  대표전화 : 02)3297-7607  |  팩스 : 02)6008-7353
오픈미디어  |   사업자등록번호 : 210-13-42325  |  대표 : 마은주
호텔아비아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서울중 라00701  |  대표ㆍ편집인 : 장진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진수
Copyright © 2020 호텔아비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