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 Hotel
방콕 첫번째 리츠칼튼 호텔 2023년 오픈원 방콕(ONE BANGKOK CO., LTD.)과 계약 통해 259개 객실 호텔 오픈 계획
마은주 기자  |  hotelavia@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5.02  13:43:14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의 리츠칼튼(Ritz-Carlton)이 원 방콕(One Bangkok Co., Ltd.) 과 리츠칼튼 방콕(The Ritz-Carlton, Bangkok) 오픈을 위한 계약을 성사했다고 발표했다. 원 방콕은 TCC 에셋(TCC Assets)과 프레이저스 프로퍼티(Frasers Property)의 합작회사로, 리츠칼튼 방콕은 떠오르는 상업 중심지인 원 방콕 라이프스타일 개발지 내 50층 규모 타워에 위치할 예정이다. 리츠칼튼 방콕을 위한 공사는 현재 착공되었으며, 2023년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 태평양 총괄 사장 겸 매니징 디렉터 크레이그 스미스(Craig S. Smith)는 “태국에는 현재 메리어트 산하의 두 개의 리츠칼튼 리조트가 운영 되고 있으며, 이에 더해 역동적인 수도 방콕에 첫 번째 리츠칼튼 호텔 오픈 계획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특히 리츠칼튼을 원 방콕 구역에 오픈함으로써, 메리어트 브랜드의 고급 숙박 시설과 세계적인 서비스 그리고 미식 경험을 추구하는 메리어트 본보이 로열티 회원들과 여행객 및 비즈니스 여행객들 그리고 지역 주민들에게 더욱 특별한 메리어트 럭셔리 포트폴리오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리츠칼튼 방콕은 방콕 상업 중심지 구역에 2022년 오픈 예정인 글로벌 랜드마크, 원 방콕(One Bangkok) 내 중심지 와이어리스 로드(Wireless Road, 위타유 거리)에 자리잡을 예정이다. 원 방콕은 상업용 오피스, 숙박 시설 및 레지던스, 소매점 등의 시설을 갖춘 랜드마크로 일년 내내 예술 및 문화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리츠칼튼 방콕은 원 방콕의 25층을 선점하였으며, 덕분에 호텔 객실에서 인접한 룸피니 공원(Lumphini Park)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리츠칼튼 방콕 고객들은 원 방콕의 통합 구역에서 초록빛 풍경과 탁 트인 공간을 통해 도심 속 오아시스를 마주할 수 있다.

리츠칼튼 방콕은 리츠칼튼 코사무이(The Ritz-Carlton, Koh Samui), 푸레이 베이 어 리츠칼튼 리저브(Phulay Bay a Ritz-Carlton Reserve)에 이어 태국의 세번째 리츠칼튼 호텔이다. 리츠칼튼 방콕은 50층 높이의 타워 중 25층에 위치하며, 32개의 스위트룸과 1개의 리츠칼튼 스위트룸을 포함하여 총 259개의 우아한 객실을 갖출 예정이다. 도시형 리조트로 디자인된 리츠칼튼 방콕은 현대적인 스타일과 지역적 특색을 융합한 디자인, 네 개의 독특한 레스토랑과 바 및 피트니스 시설을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시그니처인 리츠칼튼 스파(Ritz-Carlton Spa) 고객들과 지역주민들을 위한 6개의 치료실과 웻 라운지(wet lounges) 및 월풀 그리고 사우나와 스팀 룸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리츠칼튼 방콕에는 기능적 공간과 시설은 물론, 태국에서 가장 큰 볼룸이 포함된다.

금번 계약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메리어트 럭셔리 포트폴리오의 성장을 보여주는 주요한 사례로써, 메리어트는 현재 26개의 리츠칼튼 호텔을 포함해 총 132개의 럭셔리 호텔을 가지고 있으며 리츠칼튼 방콕을 포함한 90 여개의 호텔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원 방콕 CEO 순 수 린(Soon Su Lin)은 "최고의 럭셔리 호스피탈리티를 방콕에 선보이기 위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그리고 리츠칼튼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특히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이 요구하는 모든 것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원 방콕에서 럭셔리 브랜드의 상징인 리츠칼튼 브랜드를 선보이기를 고대하고 있다. 리츠칼튼의 시그니처 서비스는 원 방콕이 거주지와 상업 공간, 라이프스타일 샵과 레스토랑 등에 제공하고자 하는 모든 운영상의 우수성과 서비스 수준에 대한 기준을 세울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전세계 여행객 수와 여행지에서의 지출 규모를 기반으로 도시별 관광 성장 지수를 예측하는 마스터카드 글로벌 데스티네이션 인덱스(MasterCard Global Destination Index)는 방콕을 최근 3년 간 뉴욕과 런던, 도쿄, 그리고 파리를 넘어선 최고의 글로벌 여행지로 선정했다. 방콕은 특히 중국 지역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곳이다.

 

마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elAviaOpenMediaContact Us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5026 서울시 광진구 자양로 131, K&S빌딩 307호  |  대표전화 : 02)3297-7607  |  팩스 : 02)6008-7353
오픈미디어  |   사업자등록번호 : 210-13-42325  |  대표 : 마은주
호텔아비아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광진 라 00128  |  대표ㆍ편집인 : 장진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진수
Copyright © 2019 호텔아비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