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 Travel
Bedsonline, 아시아 중동지역 총괄이사 선임 및 세일즈팀 확정
한정현 기자  |  aehera@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3.29  12:19:36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Tomeu Gili

여행사를 위한 호텔 및 투어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을 제공하는 글로벌여행그룹 Bedsonline이 새로운 세일즈 총괄이사의 선임과 한국 내 세일즈팀을 확정하며 아시아시장을 더욱 강화하려는 계획을 오늘 발표했다.

새로운 총괄이사로 선임된 Tomeu Gili는 Bedsonline의 아시아와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을 총괄하는 역할로써, 두바이 베이스로 일하게 되며, 70여 명으로 구성된 세일즈팀을 이끌게 된다.
Tomeu는 글로벌 여행 시장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2003년 Bedsonline 설립 이후 12년 동안 중동과 아시아태평양 세일즈 담당 및 유럽, 멕시코, 카리브해 및 아프리카 세일즈 리더 등 다양한 역할로 Bedsonline을 이끌었다. 이후 Destinations of the World, RTS 및 Gowaii Corp. 등의 기업에서 세일즈 리더로 역할 한 후 Bedsonline으로 다시 합류하게 되었다.

이와 함께 전진영 이사가 Bedsonline의 한국 및 동남아시아 세일즈 담당 이사로 선임되었다. 전진영 이사는 한국에서의 Bedsonline 브랜드를 신규 론칭하고, 동남아시아 마켓에서 높은 고객 서비스와 함께 여행사 회원 수를 더욱 확장하고 다각화하는 역할을 맡게 되었다.
전진영 이사는 2004년 하나투어 근무를 시작으로 여행업계에 입문하였으며, 2012년부터 Tourico Holidays에 조인하여, 2017년 Hotelbeds와의 합병 전까지 APAC 세일즈 디렉터로 일하였다. 서울 오피스를 베이스로 일하며 11명으로 구성된 팀을 이끌게 된다.

   
▲ Giny Jin-Young Jun

아시아 세일즈 팀 또한 확정되어, Key Account Manager로 Anuchit Thitinantkupt(태국), 이경표(한국), Maria Encarnacion Garcia(필리핀), Rex Al Omega Catubig(필리핀) 및 Tsz Shing Cha(필리핀), Shane Leow Kean Hoi(말레이시아)이 선임되었다.

Tomeu Gili 총괄이사는 "다시 Bedsonline에서 일하게 돼 영광"이라며 "15년 전 스페인에서 Bedsonline이 처음 설립됐을 때 팀에 합류했고, Bedsonline의 급속한 성장을 목격했다. 여행사들을 위한 최상의 예약 플랫폼인 Bedsonline을 기반으로 전 세계 50,000개가 넘는 여행사 고객으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다시 구축한 만큼, Bedsonline의 새로운 도약에 흥미진진한 시기가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최근 리브랜딩과 새로운 가치 제안의 일환으로 고객에게 편리한 기능에 집중한 예약 플랫폼과 함께 지속해서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면서 "여기에서 핵심적인 것은 최고의 지역 지식과 여행사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향한 열의로 무장한 강한 팀을 구축하는 것이다. 전진영 이사와 그의 팀이 시장에서 가장 훌륭한 팀 라인업을 구성할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설명했다.

전진영 이사는 "Bedsonline 브랜드의 확장에 결정적인 이 단계에 이 직위를 맡고, 좋은 팀을 이끌게 된 것은 매우 기쁜 일"이라며 "동남아시아와 한국에서 여행사 파트너를 대상으로 새롭고 개선된 Bedsonline 플랫폼이 어떤 혜택을 제공하는지 설명해왔다. 여기에는 180,000개가 넘는 호텔로 확장된 상품 포트폴리오 및 고객 파트너들을 위한 세일즈팀의 최선의 서포트 또한 포함된다"라고 말했다.

최근 Hotelbeds Group은 GTA와의 합병으로 Retail 상품 포트폴리오를 통합하고, 전 세계적으로 새롭게 단장한 Bedsonline 브랜드로 단일화된 예약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여행사 고객을 위해 한층 더 개선된, 호텔과 투어 액티비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공급사를 도약하고자 한다.

이와 같은 전략적 이정표는 2017년 Tourico Holidays와 GTA가 Retail 브랜드 TravelBound 및 TravelCube와 함께 HotelbedsGroup에 합류한 이래 진행되어 왔으며, Bedsonline 예약 플랫폼으로 이동 시의 혜택에 대해서 기존 GTA 고객에게 설명해옴으로써 순조로운 이동 계획을 진행하고 있다. Bedsonline 예약 플랫폼에서는 GTA의 Retail브랜드의 콘텐츠 결합으로 고객에게 제공되는 호텔 수가 55,000개에서 180,000개로 증가할 전망이다. 브랜드 이동에 필요한 시간은 고객들에게 충분히 제공될 예정이고, 성공적인 이동을 위한 기술지원 및 워크숍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elAviaOpenMediaContact Us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5026 서울시 광진구 자양로 131, K&S빌딩 307호  |  대표전화 : 02)3297-7607  |  팩스 : 02)6008-7353
오픈미디어  |   사업자등록번호 : 210-13-42325  |  대표 : 마은주
호텔아비아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광진 라 00128  |  대표ㆍ편집인 : 장진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진수
Copyright © 2019 호텔아비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