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 Hotel
IHG, Six Senses Hotels Resorts Spas를 계열 브랜드로 인수식스센시즈는 전세계 최고의 호텔 기업군 중 한 곳에 가장 최근 합류
장진수 편집인  |  hoav@daum.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2.14  11:13:21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전세계 최고의 호텔 기업군 중 한 곳인 IHG(인터컨티넨탈호텔스그룹)는 ‘Six Senses Hotels Resorts Spas’를 인수하여 동사의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계열로 영입했다.

식스센시즈는 웰니스와 지속가능성에 초점을 맞추는 것으로 유명하며 사람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놀라운 자연미를 갖춘 위치에 자리잡은 산하의 각 호텔과 리조트를 통해 이용객이 떠난 오랜 뒤까지 잊지 못할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모든 사업장이 트레블플러스레저(2년 연속으로 월드베스트어워드, 탑호텔브랜드 수상), 타임매거진, 콘데나스트트레블러와 스키프트 등 업계가 주는 상과 표창을 받았다.

12개 국가에 사업장을 보유한 식스센시즈는 전세계에서 최고로 매혹적인 호텔, 리조트, 스파를 운영하고 있는데 여기에는 도우로밸리(포르투갈) 소재의 19세기 양조장, 세이셀과 몰디브 제도에 있는 숨막히게 아름다운 리조트,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과 오만 해변의 외딴 휴양지, 싱가포르의 시티이스케이프, 쿠르슈벨(프랑스) 산맥의 레지던스 등이 있다.

IHG 계열에 속하게 된 식스센시즈는 향후 10년 내에 60개의 사업장으로 확대될 계획이다. 여기에는 라자스탄 소재의 복원된 14세기 고성에서부터 캄보디아의 사유지 섬에 위치한 빌라들과 비야케 잉겔스가 설계하였으며 맨해튼 웨스트첼시 하이라인 인근에 소재한 두 개의 타워가 서로 휘감고 올라가는 현대적인 건물로서 동 브랜드의 북미 지역 최초의 호텔 등 식스센시즈의 굉장한 호텔과 리조트가 포함된다.

IHG의 최고경영책임자 키스 바르는 “포트폴리오가 늘고 있는 IHG의 최고급 브랜드들은 여행 업계 바로 최고의 컬렉션”이라면서 “그 각각은 우리 게스트들에게 각자의 독특함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들 모두는 공히 최고의 입지와 체류 경험을 제공한다. 식스센시즈를 우리 계열 브랜드로 영입하게 되어 크게 자랑스러우며 그 각각이 식스센시즈가 세계적인 명성을 갖고 있는 웰니스의 평판과 목적 지향의 여행에 대한 변함 없는 약속을 지속적으로 지키는 훌륭한 호텔, 리조트와 스파들을 열게 되기를 크게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든 식스센시즈 호텔과 리조트의 핵심은 식스센시즈 스파로서 이곳에서 게스트들은 휴식을 취하고, 관계를 다지며, 생기를 완전히 되찾을 수 있다. 게스트들은 조화와 균형이 어우러진 개인적인 방안을 지도 받아 긍정적이며 지속적인 효과를 확실히 보게 된다. 식스센시즈는 호스피탤리티 업계에서는 독특하게 스파에서 웰니스를 도출하고 전체 체류 기간에 걸쳐 이를 적용했으며 이를 통해 게스트들이 새로운 것을 배우고, 그들 자신 및 타인들과 전세계인들과의 관계를 다질 수 있도록 했다.

식스센시즈 최고경영책임자 닐 제이콥스는 “식스센시즈에게 이번 일은 감격적인 신시대를 여는 것”이라면서 “IHG는 개인들의 건강과 지구의 건강을 촉진하기 위해 웰니스와 지속가능성의 두 플랫폼을 결합한다는 우리의 목적을 믿고 있다. IHG와 힘을 합친다는 것은 우리의 유별난 개성과 재미 있는 감성을 잃지 않으면서도 우리 브랜드를 성장시키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풍부한 시스템과 우수한 운영 능력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게스트들은 가까운 장래에 ihg.com 웹사이트 및 동사 최고의 모바일 앱과 같은 IHG의 예약 플랫폼을 통해 식스센시즈를 예약하고 IHG 리워즈클럽 로열티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혜택을 볼 수 있다.

IHG는 전세계 최고의 호텔 브랜드 15개와 5천500 개 이상의 전세계 호텔을 통해 여행객들과 동사의 전세계 로열티 프로그램인 IHG 리워즈클럽 회원들에게 모든 종류의 여행에 대한 호텔 체류를 제공한다.

 

장진수 편집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elAviaOpenMediaContact Us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5026 서울시 광진구 자양로 131, K&S빌딩 307호  |  대표전화 : 02)3297-7607  |  팩스 : 02)6008-7353
오픈미디어  |   사업자등록번호 : 210-13-42325  |  대표 : 마은주
호텔아비아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광진 라 00128  |  대표ㆍ편집인 : 장진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진수
Copyright © 2019 호텔아비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