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 Hotel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쉐라톤, 신규 호텔 오픈으로 필리핀 시장 공략마닐라 최대 복합 단지 ‘리조트 월드 마닐라’에 신규 호텔 오픈
마은주 기자  |  hotelavia@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1.31  11:35:26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에 쉐라톤 마닐라 호텔을 오픈하며 필리핀 내에서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한다. 새로 문을 연 쉐라톤 마닐라 호텔은 여행객들을 위한 교류의 장으로서, 필리핀의 역동적인 도시 마닐라를 찾는 이들에게 따뜻하고 진심 어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 태평양 지역 브랜드 마케팅 마이크 풀커슨(Mike Fulkerson) 부사장은 “전 세계 72개국과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는 쉐라톤 호텔을 빠른 호텔 산업 성장을 자랑하는 필리핀에도 오픈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쉐라톤 호텔은 전 세계적으로 신뢰와 인정을 받고 있으며, 쉐라톤 마닐라 호텔 역시 앞으로 비즈니스와 여행을 위해 마닐라를 방문하는 많은 여행객들을 끌어 모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니노이 아퀴노 국제공항 제3터미널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는 쉐라톤 마닐라 호텔은 세계적 수준의 복합 리조트 단지 리조트 월드 마닐라에 위치한다. 특히 주요 도로와 인접해 있어, 이용객들은 마닐라의 상업 도시와 유명 관광지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섬세하게 선정된 호텔의 위치 덕분에 쉐라톤 마닐라 호텔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은 리조트의 편리함과 편안함을 함께 누리면서 동시에 마닐라의 도시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 쉐라톤 마닐라 호텔 퀸 게스트룸

쉐라톤 마닐라 호텔은 또한 39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단체 및 대가족 여행객을 위한 복층 객실, 최고급 휴식을 위한 자쿠지와 작은 정원이 딸린 고급 객실 등 다양한 객실 옵션을 제공한다. 모든 객실에서는 ‘쉐라톤의 시그니처 수면 경험(Sheraton Signature Sleep Experience)’을 선사하며, 특히 필리핀 전통 예술과 문양에서 영감을 받은 필리핀 내 다양한 지역의 소재와 예술작품을 활용한 인테리어를 특징으로 한다.

이와 더불어, 쉐라톤 마닐라 호텔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수준 높은 음식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올데이 다이닝 및 뷔페 레스토랑 'S 키친'은 필리핀 음식을 포함한 전 세계 요리를 제공하며, 한식당 '우리'는 고급 한식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한식을 모두 제공한다. 호텔 바 '더 라운지'에서는 고급 와인 및 로컬 수제맥주 그리고 간단한 안주 등을 즐길 수 있다.

   
▲ 쉐라톤 마닐라 호텔 올데이 다이닝 및 뷔페 레스토랑 S 키친

또한 쉐라톤 마닐라 호텔에는 24시간 이용 가능한 '쉐라톤 피트니스', 여섯 개의 프라이빗한 트리트먼트룸과 다양한 스파 메뉴를 제공하는 '샤인 스파', 어린이용 교육 프로그램 '키즈 클럽', 이그제큐티브 라운지가 갖춰진 '쉐라톤 클럽' 등 다양한 레저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야외 온수 풀과 어린이 전용 풀, 연령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는 자쿠지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비즈니스 고객을 위해서는 필리핀 호텔 최초로 개방형 사무실을 뜻하는 코워킹(co-working) 공간 ‘콜랩(The ColLab)’을 제공한다. ‘콜랩’은 독립된 작업공간 여섯 개와 415㎡ 규모의 공용 업무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 런칭, 네트워킹 행사 등 다양한 모임을 진행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홉 개의 회의실과 570명 이상 수용 가능한 행사장 또한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쉐라톤 마닐라 호텔의 아나 베르가라(Anna Vergara) 총지배인은 “쉐라톤 마닐라 호텔은 최고의 시설과 음식 그리고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진심 어린 감동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우리의 비전은 이용객들에게 최상의 호텔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가장 사랑받는 호텔이 되는 것이다. 쉐라톤 마닐라 호텔은 공항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전 세계 여행자들이 편하게 머무르면서 마닐라를 방문하기에 최적의 호텔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마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elAviaOpenMediaContact Us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117, 동아빌딩 11층 1179호  |  대표전화 : 02)3297-7607  |  팩스 : 02)6008-7353
오픈미디어  |   사업자등록번호 : 210-13-42325  |  대표 : 마은주
호텔아비아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서울중 라00701  |  대표ㆍ편집인 : 장진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진수
Copyright © 2019 호텔아비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