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 F&B
JW 메리어트의 미식 축제 ‘테이스트 오브 JW’ 개최
마은주 기자  |  hotelavia@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0.08  12:52:03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브랜드JW 메리어트가 열정적인 셰프들과 함께하는 아시아 지역의 미식 이벤트, ‘테이스트 오브 JW(Taste of JW)’를 JW메리어트 서울과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10월 26일부터 27일까지 개최한다.

테이스트 오브 JW는 풍부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진정한 럭셔리란 자신이 하는 일에 열정을 가진 사람들이 만들어내는 것이라 믿는 JW 메리어트의 ‘JW 트리트먼트(JW Treatment)’ 서비스 철학에 따라 시작됐다. 이벤트에는 아시아의 JW메리어트 호텔 셰프들 및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마스터 클래스 및 저녁식사 등이 포함된다. 아시아의 주요 도시에서 시리즈로 진행해오고 있으며, 가장 최근 행사는 올해 6월 JW메리어트 싱가포르 사우스 비치 호텔에서 열렸다. 10월 서울에 이어 12월에는 JW 메리어트 호텔 상하이 앳 투모로우 스퀘어에서도 개최될 예정이다.

한국의 테이스트 오브 JW가 열리는 무대는 JW 메리어트 서울과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다. 먼저 26일에는 8개월간의 리모델링을 마치고 8월말 재개관한 JW메리어트 서울에서 ‘심포니 오브 오뜨 퀴진(Symphony of Haute Cuisine)’을 주제로 칵테일 리셉션 및 갈라디너가 펼쳐진다.

5시반부터 더 마고 그릴의 야외 정원 및 모보 바(MOBO Bar)에서 펼쳐지는 칵테일 리셉션 후, 6시반부터는 신종철 총주방장을 비롯한 호텔을 대표하는 다섯명의 셰프가 세계 각국의 진귀한 메뉴들을 코스별로 담당하여 선보이는 갈라 디너가 시작된다. 코스마다 와인 디렉터, 와인 소믈리에, 사케 소믈리에, 티 마스터 등이 엄선한 와인과 사케, 티 등을 매칭해 준다. 또한 요리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각 코스 메뉴를 담당한 셰프들이 음식 철학과 메뉴 설명 등을 담은 스토리텔링 영상을 상영해 주고, 음식과 어울리는 음악 공연과 다양한 퍼포먼스 등도 마련돼 미식의 즐거움을 한층 더할 예정이다. 

한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캐비어 피크닉 위드 미셸(Caviar Picnic with Michel)’ 컨셉으로 호텔 총주방장 미셸 애쉬만과 함께 충주에 위치한 캐비아 농장인 ‘알마스 캐비아’로 일일 여행을 떠난다. 알마스 캐비아는 천일염 외 다른 첨가물이나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캐비아를 채취하는 곳이다. 철갑상어의 알인 캐비아는 송로버섯, 푸아그라와 함께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로써 단백질, 미네랄, 각종 비타민 등 영양이 풍부하다.

평소 접하기 힘든 식재료인만큼 이번 피크닉에서는 농장 투어를 비롯해 캐비아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배울 수 있는 시간과 함께 최상급 벨루가 캐비아를 시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호텔의 미셸 애쉬만 셰프는 가정에서도 캐비아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정하봉 소믈리에는 캐비아와 어울리는 내추럴 와인 및 샴페인에 대한 클래스를 진행한다. 워크샵 후에는 야외 정원에서 캐비아 코스 메뉴가 점심으로 준비돼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당일 오전 호텔에 모여 아침식사 후 준비된 리무진 차량으로 함께 충주로 이동하며, 일정 후 오후 5시에 충주에서 서울로 출발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한국 지역 담당 남기덕 부사장은 “특별한 미식 체험의 기회를 선사하는 테이스트 오브 JW를 한국에서 처음으로 개최하게되어 기쁘다.”며, “두 JW메리어트 호텔 셰프들이 재능과 요리에 대한 열정을 선보이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JW메리어트만의 서비스를 경험하고 잊을수 없는 미식의 순간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마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elAviaOpenMediaContact Us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5026 서울시 광진구 자양로 131, K&S빌딩 307호  |  대표전화 : 02)3297-7607  |  팩스 : 02)6008-7353
오픈미디어  |   사업자등록번호 : 210-13-42325  |  대표 : 마은주
호텔아비아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광진 라 00128  |  대표ㆍ편집인 : 장진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진수
Copyright © 2018 호텔아비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