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 F&B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 濟州膳제주선, 르 쉬느아 오픈제주 각 지역 특산물 활용한 파인다이닝의 즐거움 선사
마은주 기자  |  hotelavia@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2.19  13:58:32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濟州膳제주선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이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濟州膳제주선’과 르 쉬느아(Le Chinois)’를 오픈하며 이제껏 제주에서 만날 수 없었던 새로운 미식의 세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인 濟州膳제주선과 중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인 르 쉬느아의 메뉴는 한식과 중식의 정통성을 살리면서 제주 식재료를 최대한 이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주 흑돼지, 보들결 한우, 모슬포 방어, 금태, 활전복 등 제주 각 지역 특산물을 메인 식재료로 사용해 제주 자연의 맛과 정통 테크닉을 이용한 파인다이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제주 명인 고소리술과 같은 제주 토속주 및 국내 장인들이 빚은 전통주와 귀주 마오타이 및 오량액 등 한식과 중식과 최고의 조화를 이루는 명주와 함께 맛볼 수 있다.

   
▲ 濟州膳제주선 물회 비빔면

濟州膳제주선 대표메뉴 중 하나인 ‘제주 보들결 한우 왕갈비 전골 정식’은 제주 보틀결 한우 갈비를 이용한 맑고 담백한 육수에 궁중요리 신선로 모양으로 각종전과 제철 야채를 담아냈다. ‘濟州膳제주선 물회 비빔면’은 濟州膳제주선 만의 특별한 육수와 메밀함량을 극대화한 메밀면에 싱싱한 제철 방어 회무침을 곁들인 물회 비빔면이며, ‘제주 금태구이 정식’은 제주도 별미 생선 금태의 부드러운 살과 濟州膳제주선 특제 유자간장 소스향의 조화가 일품인 한상차림으로 제주 푸른콩으로 만든 된장찌개가 함께 제공된다.

한편 계절별 최고의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계절마다 메뉴를 바꿔 제공하며 현재 메뉴는 3월 18일까지 유지된다. 춘분인 3월 19일부터는 봄 제철 재료를 활용한 새로운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김치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濟州膳제주선의 김병은 쉐프는 한식당 濟州膳제주선에서 제공하는 모든 김치를 직접 담근다. 특선 에피타이저 배 보쌈 김치는 꼭 한 번 맛봐야 할 메뉴다.

 

   
▲ 중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르 쉬느아(Le Chinois)

르 쉬느아에서는 세계적인 중식 셰프이자 제주신화월드 중식 총괄셰프 알란 찬 웨이 룬(Alan Chan Wai Lun, 陳偉倫)이 30년 조리 노하우를 담은 정통 중식의 진수를 만날 수 있다. 중국 본토의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픈 키친 앞에서 웍에서 뿜어져 나오는 열기를 느끼며 생동감 있는 정통 중식을 즐길 수 있다.

   
▲ 르 쉬느아(Le Chinois)_ 허니 숯불 돼지 바베큐

르 쉬느아 대표메뉴인 ‘매콤한 새우 돼지고기 딤섬’ 은 제주 흑돼지와 새우, 부추에 중국식 간장 씨앙추, 고추, 고수풀을 넣어 딤섬의 맛을 한층 더 깊게 만들었다. ‘허니 숯불 돼지 바베큐’은 숯불에 구운 스페인 흑돼지 새끼에 매괴로주(장미향 고량주)를 이용해 직접 만든 허니 차슈 소스가 특별함을 더한다. ‘활전복과 블랙페퍼소스’은 제주도를 대표하는 해산물인 활전복 중 가장 신선한 것만 골라 사용하는 것이 특징으로 흑후추 소스가 중식의 묘미를 장식한다.

 

마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elAviaOpenMediaContact Us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5026 서울시 광진구 자양로 131, K&S빌딩 307호  |  대표전화 : 02)3297-7607  |  팩스 : 02)6008-7353
오픈미디어  |   사업자등록번호 : 210-13-42325  |  대표 : 마은주
호텔아비아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광진 라 00128  |  대표ㆍ편집인 : 장진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진수
Copyright © 2018 호텔아비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