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 etc
취향에 맞는 홈스타일링을 원한다면? ‘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장진수 편집인  |  hoav@daum.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2.14  02:57:1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2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4일 간 킨텍스(KINTEX)에서 개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부터 실용적인 인테리어 아이디어까지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리빙,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전문 전시회 ‘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이 2018년 2월 22일(목)부터 2월 25일(일)까지 4일 간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다. 전시회는 인테리어스타일, 키친&다이닝스타일, 컬처&라이프스타일 총 3개의 부문으로 구성된다.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 전시회 ‘경향하우징페어’와 동시 개최하여 집을 구성하는 우수 건축자재와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스타일링, 인테리어 제품, 홈테이블데코 소품까지 한 자리에서 관람이 가능하다. 이번 전시회는 4대 특별기획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리라기획을 선보이고 리빙,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업계 키워드와 주요 이슈를 다루는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홈 트렌드 특별관’은 리빙센스와 스타 디자이너의 스타일링으로 구성되며 홈데코 및 스타일링 브랜드가 한 해의 주목할 만한 공간 트렌드와 살기 좋은 공간을 위한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는 공간이다. 이번 특별관에는 ‘SECRET HOUSE, QUERENCIA’를 주제로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그룹 달앤스타일 박지현 디자이너가 진정한 힐링을 선사하는 공간을 선보인다.

‘라이프스타일 특별관’은 휴식이 있는 삶, 싱글라이프 등 총체적인 라이프스타일 콘셉트의 브랜드가 직접 꾸미는 기획관이다. ‘가장 살고 싶은 집, 호텔처럼’이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본 특별관은 공간 디자인 및 설계, 스타일링의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마르멜로 이경희 디자이너가 집안으로 호텔의 여유를 들이는 최상의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프리미엄 인테리어 컨설팅 존’에서는 (사)한국실내건축가협회(KOSID)의 디자이너 김현주(스노우에이드), 박경준(스페이스디엔에이), 박은아(디자인이유), 성병권(린노), 어성우, 황인성(3.3058)과 디자인에이쓰리(DESIGN A3), 키엔호(KIENHO), 해피홈(Happyhome), 아티코(ATICO) 등 각 시공사별 대표 인테리어 씬(Scene)을 제안하고 현장에서 직접 시공 컨설팅을 진행한다. 다양한 공간에 대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전문 시공브랜드에게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고 실제 시공자재 및 홈스타일링에 사용할 제품을 직접 보고 결정할 수 있다.

또한, 신진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녹아있는 디자인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넥스트제너레이션’ 마련되어 있다. 이번 ‘리빙앤라이프스타일’에는 이탈리아 건축가 시모네 미켈리(Simone Micheli)가 한국 지사 오픈 기념으로 한국지사장 Raffaele Kim(라파엘레 김)과 함께 특별 해외 초청 디자이너로 참여하여 고급 부티크 호텔, 스파 디자인을 아우르는 한국형 이탈리아 디자인을 제안한다. 본 기획관을 시작으로 한국 지사를 통한 새로운 프로젝트의 기회를 찾고, 시모네 미켈리가 디자인한 이탈리아 감성의 신선한 가구와 조명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모네 미켈리의 디자인 철학을 보다 가깝게 만나볼 수 있는 업계 전문 세미나를 함께 개최하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4대 기획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업계 키워드와 주요 이슈를 다루는 ‘2018 인테리어ㆍ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위크(세미나)’도 함께 열린다.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전문 컨퍼런스인 본 세미나는 디자이너, 마케터 등 실무자부터 C-LEVEL까지 참석이 가능하며 업계 동향과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전한다.

또한, ‘드라마 협찬 가구 특별전’에서 각종 TV 드라마 협찬으로 디자인과 품질을 인정받은 아쿠아릭, 유로진, 우디크, 라쏨, 세인트블레스, 핸슨소파 등 유명 브랜드 가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전시회에는 새롭게 기획한 ‘서울 핫스트릿 존’을 선보인다. SNS에서 이목을 끄는 각 거리의 독특하고 참신한 브랜드 제품을 발견할 수 있으며 전시장 내에서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이화 52번가, 성수동길, 방배동길 등 고유의 개성과 특색이 있는 서울의 유명 거리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시회는 인테리어 전문 업체뿐 아니라 신혼집 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신혼부부, 셀프 인테리어 및 홈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에게 많은 호응을 얻어왔다. 특히 전시회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국민 소득의 상승으로 인해 국내 소비자들의 집과 공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힘입어 더욱 풍성한 전시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한다.

2월 20일(화)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완료 시 ‘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관람 및 전시회 관련 문의는 ㈜이상네트웍스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사무국으로 문의 하면 된다.

 

[ 전시회 구성 ]
전시회명: 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 (2018 LIVING & LIFESTYLE)
기간: 2018년 2월 22일(목) ~ 25일(일), 4일간
장소: 킨텍스(KINTEX)
주최: ㈜이상네트웍스
홈페이지: http://www.livinglifestyle.co.kr
문의: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사무국
Tel. 1688-7020 / FAX. 02-3397-0067 / E-mail. lila@e-sang.net

 

장진수 편집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elAviaOpenMediaContact Us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5026 서울시 광진구 자양로 131, K&S빌딩 307호  |  대표전화 : 02)3297-7607  |  팩스 : 02)6008-7353
오픈미디어  |   사업자등록번호 : 210-13-42325  |  대표 : 마은주
호텔아비아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광진 라 00128  |  대표ㆍ편집인 : 장진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진수
Copyright © 2018 호텔아비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