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 Hotel
파크하얏트서울의 더 팀버 하우스, 그랜드하얏트도쿄의 바텐더 초청오크 도어 바의 수석 바텐더, 가나 출신 세이람 아낙보누가 선보이는 시그니처 칵테일
한정현 기자  |  aehera@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1.16  09:50:43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그랜드 하얏트 도쿄 ‘오크 도어 바 (Oak Door Bar)’의 수석 바텐더 ‘세이람 아낙보누(Seyeram Anagbonu)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바이닐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The Timber House)’는 2018년 1월 26일부터 2월 8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도쿄 ‘오크 도어 바 (Oak Door Bar)’의 수석 바텐더 ‘세이람 아낙보누(Seyeram Anagbonu)’ 초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동안 일본의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 그의 시그니처 칵테일들 뿐 아니라 더 팀버 하우스를 위해 특별히 개발한 칵테일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가격은 2만8천원부터이다 (10% 부가세 포함, 봉사료 없음). 특별 경품을 위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나에서 태어난 세이람 아낙보누는 일본의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에서 근무하며 바텐더로서의 역량을 갖춰왔다. 현재는 4년째 그랜드 하얏트 도쿄의 오크 도어 바의 수석 바텐더로서 제철 재료, 그리고 벚꽃, 유자, 녹차 등의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칵테일을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도쿄의 오크 도어 바는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에서 칵테일, 와인 등의 다양한 주류와 스낵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아낙보누가 더 팀버 하우스에서 선보일 새로운 칵테일은 오크 도어 바의 시그니처 칵테일 6가지와 더 팀버 하우스를 위해 특별히 개발한 ‘GMK(Ghana Meets Korea)’ 칵테일이다. 지역의 문화와 식재료를 바탕으로 창조하는 아낙보누의 시그니처 칵테일로는 ‘아라시야마 투차(鬪茶)’, ‘1575 스모킹 밴 (The 1575 Smoking Ban)’, ‘스노우 레오퍼드 (Snow Leopard)’ 등이 있다. ‘아라시야마 투차’는 교토의 아라시야마 지역에서 경험한 다도를 바탕으로 개발한 칵테일이며, ‘스노우 레오퍼드’는 다가오는 동계 올림픽을 기념해 만든 칵테일로 가나 출신으로 최초로 동계 올림픽에 참여한 스키 선수 ‘콰메 은크루마 아좀퐁 (Kwame Nkrumah-Acheampong)’의 별명을 일컫는다. 테킬라 아네호를 베이스로 아프리카의 트로피컬 풍미를 위한 파인애플 주스, 바닐라 비터, 허니 진저 시럽 등을 곁들인 음료로 금빛 호수 위 눈이 덮인 듯한 비주얼을 지녀 시각적 즐거움도 선사한다.

더 팀버 하우스에서의 게스트 바텐딩을 기념해 선보이는 창작 칵테일 ‘GMK’는 한국 소주 베이스에 가나의 주요 생산물 중 하나인 코코넛, 라임 등을 활용해 한국과 가나의 맛을 조화롭게 담아냈다.  

한편, ‘아라시야마 투차’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일본의 투차 (鬪茶) 놀이를 모티브로 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마쿠라 막부 (1192-1333) 말기, 교토에서는 차의 산지가 다양해지자, 다도 중간에 차를 맛보며 차나무의 기원이라 할 수 있는 교토의 토가노오 지역 차인 ‘본차’를 맞추는 형태의 놀이를 진행하곤 했다. 이에 착안하여, 더 팀버 하우스에서도 아낙보누의 아라시야마 투차를 주문 시, 재료에 대한 퀴즈가 주어진다. 퀴즈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파크 하얏트 서울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저녁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전문 DJ의 선곡에 의한 매일 다른 테마의 바이닐 음악을 감상할 수 있어, 아날로그 사운드가 어우러진 더욱 풍성한 순간을 선사한다.

 

한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elAviaOpenMediaContact Us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5026 서울시 광진구 자양로 131, K&S빌딩 307호  |  대표전화 : 02)3297-7607  |  팩스 : 02)6008-7353
오픈미디어  |   사업자등록번호 : 210-13-42325  |  대표 : 마은주
호텔아비아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광진 라 00128  |  대표ㆍ편집인 : 장진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진수
Copyright © 2018 호텔아비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