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 Hotel
인터컨티넨탈 홍콩 2019년 1분기, 대대적 리노베이션 발표
한정현 기자  |  aehera@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2.24  08:22:19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인터컨티넨탈 홍콩은 2019년 1분기, 대대적인 리노베이션 공사에 착수할 예정이다. 총 공사는 약 12~16개월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인터컨티넨탈 홍콩은 이번 리노베이션을 통해 아시아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호텔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현대적인 디자인의 새로운 외관으로 탈바꿈하는 것은 물론, 욕실, 공용 공간, 레스토랑, 연회장을 포함해 모든 객실과 스위트룸에 보수 공사가 진행된다.

호텔의 유명 레스토랑과 연회장은 2019년 늦은 여름부터, 저녁 식사 시간에 재개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터컨티넨탈 홍콩의 미슐랭 2스타 광둥 레스토랑 얀토힌(Yan Toh Heen)은 공사 기간 중에도 저녁 식사 이용이 가능하다.

도쿄에 기반을 둔, 디자이너 그웨나엘 니콜라스(Gwenael Nicolas)가 설립한 큐리어시티 Inc.(Curiosity Inc.)가 호텔의 상징인 로비부터 모든 객실과 스위트 룸의 디자인과 보수를 담당한다. 지금까지 큐리어시티 Inc.는 돌체 앤 가바나(Dolce & Gabbana), 펜디(Fendi), 루이비통(Louis Vuitton), 벨루티(Berluti)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와 협업해왔다. 

인터컨티넨탈 홍콩의 총 지배인 클라우스 페더슨(Claus Pedersen)은 “30년이 넘는 시간동안, 명성 높은 식사, 숙박, 하버뷰 뿐 아니라 헌신적인 직원들의 뛰어난 서비스 덕분에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었다. 따라서 리노베이션의 여정에도 직원들이 함께 함으로써 호텔과 미슐랭 레스토랑에서도 수준 높은 서비스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거 캐피탈 파트너스(Gaw Capital Partners)의 사장이자 공동 설립자, 동시에 파이오니아 글로벌 그룹(Pioneer Global Group)의 상무 이사인 케네스 거(Kenneth Gaw)는 “인터컨티넨탈 홍콩은 ‘동양의 진주(Pearl of the Orient)' 중에서도 다이아몬드로서 홍콩 사회의 중심에서 늘 특별한 공간이었다. 대대적인 보수 공사를 통해 인터컨티넨탈 홍콩이 세계 최고의 호텔 중 하나라는 영광스러운 타이틀을 놓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를 기쁘게 생각한다. 인터컨티넨탈 홍콩은 여행자를 위한 현대적이고 상징적인 호텔로 재탄생할 것이며 세계 최고의 목적지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말했다. 거 캐피탈 파트너스는 2015년 파이오니아 글로벌 그룹을 포함한 투자자들의 컨소시엄을 대표해 인터컨티넨탈 홍콩의 인수를 이끌었다.

 

   
   
 

인터컨티넨탈 홍콩(InterContinental Hong Kong)
비즈니스, 레저를 위한 세계 최고급 호텔 중에서도 인터컨티넨탈 홍콩은 빅토리아 하버와 홍콩섬의 압도적인 경관으로 명성이 높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 5스타 호텔은 뛰어난 서비스, 수준 높은 레스토랑과 시설을 갖춘 것으로 인정받는다.  인터컨티넨탈 홍콩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로부터 2013년부터 5년 연속 5스타를 획득한 최초의 호텔이다.
1980년 리젠트 홍콩(The Regent Hong Kong)으로 처음 문을 열었으며, 2001년 6월 IHG그룹(InterContinental Hotels Group)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주력 자산인 인터컨티넨탈 홍콩으로 재단장했다.
인터컨티넨탈 홍콩은 수준 높은 다이닝의 명소로도 유명하다. 미슐랭 2스타 얀토힌, 노부 인터컨티넨탈 홍콩(NOBU InterContinental Hong Kong)과 최근 문을 연 레슈 바이 알랭 뒤카스(Rech by Alain Ducasse)처럼 두 스타 셰프의 레스토랑이 대표적. 레슈 바이 알랭 뒤카스는 프랑스 이외의 지역에서 처음 선보이는 파리 최고의 해산물 레스토랑이다. 거기에 스테이크 하우스 와인바 + 그릴(THE STEAK HOUSE winebar + grill), 하버사이드(Harbourside)도 빼놓을 수 없다.
87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해 총 503개의 객실 중 2/3가 하버뷰를 자랑한다.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약 197평으로 도시에서 가장 큰 규모이며, 아름다운 하버뷰의 인피니티 풀을 포함해 약 70평의 루프탑 테라스가 있다. 풍수에 영향을 받은 스파 시설인 아이-스파(I-Spa), 하버뷰와 인피니티 스파 풀을 포함한 풀 테라스,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트 센터 등 여가 시설도 완벽하게 갖췄다.  11개의 하버뷰 연회장과 인터컨티넨탈 연회장은 약 636평의 회의 공간을 제공한다. 

한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elAviaOpenMediaContact Us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5026 서울시 광진구 자양로 131, K&S빌딩 307호  |  대표전화 : 02)3297-7607  |  팩스 : 02)6008-7353
오픈미디어  |   사업자등록번호 : 210-13-42325  |  대표 : 마은주
호텔아비아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광진 라 00128  |  대표ㆍ편집인 : 장진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진수
Copyright © 2018 호텔아비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