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 etc
GTA, 호텔베드 그룹에 합류B2B 여행 도매 및 소매 공간에서 판매 실적 향상을 위해 협력
호텔아비아 편집국  |  hotelavia@hotelavia.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4.24  12:25:01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세계적인 베드뱅크(호텔과 특별요금 등을 협상하거나 숙박시설을 매매하는 업체)이자 여행업계에 B2B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베드 그룹(Hotelbeds Group)이 GTA가 호텔베드 그룹의 베드뱅크 사업부에 합류할 계획이라고 4월 21일 발표했다.

호텔베드 그룹의 호안 빌라(Joan Vila) 최고경영자는 “GTA가 호텔베드 그룹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2월 우리 그룹에 합류한 투리코 홀리데이(Tourico Holidays)에 이어, 이번 거래를 통해 또 다른 훌륭한 베드뱅크가 호텔 그룹 가족으로 합류하게 됐다”며 “이 두 거래 모두 우리가 유기적으로 그리고 인수합병 활동을 통해 사업 성장을 가속화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GTA는 여행 중개업체, 온라인 여행사, 소매 여행업체 등 전세계 여행업계에 호텔, 운송, 행사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성공적인 실적을 쌓아온 B2B 여행 상품 판매업체다”며 “호텔베드 그룹과 마찬가지로 GTA는 우수한 호텔과 여행 보조 상품들로 구성된 세계적인 포트폴리오와 직접 계약을 맺고, API 인테그레이션이나 온라인 예약 플랫폼을 통해 상품을 판매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GTA의 국제적 입지, 특히 빠르게 성장하는 아시아-태평양 시장 및 중동 시장에서 잘 다져온 입지는 호텔베드 그룹의 성장 전략과 잘 맞는다”며 “GTA가 우리 그룹에 합류하게 된 것을 환영한다”고 덧붙였다.

GTA의 아이번 월터(Ivan Walter) 최고경영자는 “호텔베드 그룹과의 협력을 통해 얻게 될 기회가 기대된다”며 “우리는 오랜 시간에 걸쳐 실적을 입증해왔으며, 호텔베드 그룹과의 협력을 통해 우리가 가진 풍부한 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이면서 B2B 사업 부문에 전략적 초점을 맞출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이 뉴스가 여행업계의 발전을 위한 중요한 사건이 될 것이며 우리와 거래하는 공급업체 및 고객 들에게도 좋은 소식이 될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호텔베드 그룹(Hotelbeds Group)
호텔베드 그룹은 세계 1위의 베드뱅크이자 전세계 여행업계에 B2B 서비스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주로 호텔베드(Hotelbeds)와 베드온라인(Bedsonline) 브랜드를 내걸고 운영하는 이 기업은 12만개 호텔과 2만개 운송 경로, 1만2000여 행사를 대변하는 180여개 국가의 여행업체들과 120여 글로벌 시장의 3만 5000개 여행 중개업체를 연결해준다. 2016년 9월 호텔베드 그룹은 사모펀드 신벤(Cinven)과 캐나다연금투자위원회(Canada Pension Plan Investment Board, CPPIB)의 소유 하에 독립했다. 본사는 스페인 팔마에 있으며 6150명의 직원이 전세계 150개 지사에서 일한다. 2014/2015회계연도에 호텔베드 그룹은 약 2600만개의 객실을 판매했으며 총거래금액(TTV) 38억 유로를 달성했다.

GTA 개요
GTA는 최대 규모의 우수한 온라인 여행사, 관광 전문업체, 전통적인 여행사들과 협력하면서 폭넓은 숙박 옵션, 승객 수송, 관광 및 행사 포트폴리오를 제공해 여행업계가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 세계 여행에 힘을 불어넣는 업체다. GTA는 B2B 여행업계에서 40년 가까이 성공을 거뒀다. 풍부한 업무 경험, 특별한 관계, 현장 전문성을 제공하는 것으로 신뢰 받는 GTA는 기술 주도적인 방식을 통해 전세계 여행 상품 공급업체들과 판매업체들을 손쉽게 연결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GTA는 소매 예약 사이트인 북미의 트래블바운드(TravelBound)와 유럽/라틴아메리카/오세아니아의 트래블큐브(TravelCube), 도매업체들을 대상으로 하는 GTA 웹과 API를 통해 전세계에서 매일 4만 건의 예약을 처리한다.

호텔아비아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elAviaOpenMediaContact Us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5026 서울시 광진구 자양로 131, K&S빌딩 307호  |  대표전화 : 02)3297-7607  |  팩스 : 02)6008-7353
오픈미디어  |   사업자등록번호 : 210-13-42325  |  대표 : 마은주
호텔아비아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광진 라 00128  |  대표ㆍ편집인 : 장진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진수
Copyright © 2017 호텔아비아. All rights reserved.